"시크릿 가든, 초당림으로 놀러가자"
"시크릿 가든, 초당림으로 놀러가자"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6.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4일 '초당림 숲속 힐링체험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대한민국 최대 인공 조림지 초당림의 푸른 숲에서 몸과 맘을 힐링할 수 있는 '초당림 숲속 힐링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초당림 숲속 힐링 체험'행사가 열리는 초당림은 백제약품 창업자 초당 김기운 회장이 1968년부터 편백, 테다, 백합 등 경제수림 위주로 조성하였고 평소 일반인들에게 일부 출입이 통제됐다.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특별히 천혜의 자연경관을 공개한다.
 
이 행사는 23일 오전 11시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숲 해설가와 함께 걷는 숲속 여행, 누워서 보는 숲속 하늘, 버리자 안 좋은 기억!, 맨발의 자유-황톳길 걷기, 목공예(우드 버능), 숲길 따라 자아 찾기 등 숲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초당림의 편백나무와 백합나무 숲길을 따라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숲속 체험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편백나무와 백합나무로 이뤄진 숲과 계곡을 따라 2.5㎞ 정도의 잘 정비된 데크 로드는 산새소리와 물줄기 흐르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는 초당림만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걷는 길을 코스별로 1코스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길, 2코스 연인, 친구와 함께 인연을 추억으로 만드는 길, 3코스 비밀의 정원으로 건강한 트레킹 등 다양한 숲길 걷기 체험이 기다린다.
 
행사장에는 칠량면 지역에서 생산되는 감자, 옥수수, 화훼, 파프리카, 표고버섯 등 농·특산품을 판매하고, 지역 농·특산품을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민에게 직접적인 소득과 연계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