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어려운 이웃 살피는 참봉사자 되겠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 살피는 참봉사자 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6.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강진금릉클럽 제23대 김윤복 회장

오는 22일 강진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갖는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전남지구 서해지방 강진금릉클럽 이·취임식에서 김윤복(58·강진읍)씨가 제23대회장으로 취임한다.

신임 김 회장은 "와이즈멘 운동의 존재 이유는 봉사"라며 "찾아가는 참봉사를 통해 강진금릉클럽 회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지역사회에 스며들도록 노력 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회장은 "강진금릉클럽은 지역봉사단체이다. 행동하는 봉사단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와 이웃에 도움이 되는 단체가 되도록 회원들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나가겠다"며 "회원들이 클럽의 일은 내일로 여겨주고 참여를 잘해 성실한 봉사클럽으로 다같이 이끌어가자"고 덧붙였다.

또 김 회장은 "우리는 어려운 이웃가정 연탄배달·지역환경정화운동·하계방역 등 지역을 가꾸고 주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나누는 봉사자로 활동중이다"며 "임기에는 회원들이 각기 지닌 직업과 역량을 발휘해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는 참봉사를 가질 생각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여름철 지역민들의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코자 지역 오지마을 3곳을 선정해 방역사업을 추진한다"며 "봉사활동에 열정을 가진 주민들은 언제든지 환영하고 강진금릉클럽의 문을 두드려 주길 바란다"고 뜻을 내비쳤다. 부인 이춘금(56)씨와 1남1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