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빛과 소금 되는 봉사자 되겠다"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 되는 봉사자 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6.1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라이온스클럽 제48대 한상춘 회장

오는 13일 갖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한상춘(58·도암면)옴천면면장이 제48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신임 한 회장은 "47년이란 긴 세월동안 강진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준 역대회장과 회원들이 이뤄 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누가 먼저라고 할것 없이 봉사하는 라이온가족들의 뜻을 받들어 손과 발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 회장은 "임기에는 희망연결 봉사, 행복나눔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들과 힘을 합쳐 지역사회에 봉사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더 큰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 해주면 회원들의 능력을 확산시키는데 빛과 소금의 역할이 되어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임기에 한 회장은 "클럽의 명절이웃돕기, 연탄나눔, 어르신장수사진촬영 등 지역민과 더불어 사는 봉사도 이어간다"며 "사회복지서비스가 미치지 못한 이웃을 찾아 물질뿐만 아니라 상담으로 삶에 희망을 주는 동행자봉사를 계획 한다"고 설명했다.
 
또 한 회장은 "회원 소그룹모임을 추진해 봉사의제도 발굴하고 토론속에 협력을 이뤄 클럽 활성화를 가지려한다"며 "여러단체가 봉사 힘을 합치며 시너지 효과가 크다. 지역 봉사단체와 협력한 이웃봉사도 추진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부인 김미영(53)씨와 1남2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