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모란100리길 MTB동호인대회 개최
제3회 모란100리길 MTB동호인대회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17.05.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랑생가와 세계모란공원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이어지는 모란 100리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에서 300여명의 MTB동호인들이 지난달 29일 강진을 찾았다.

영랑선생의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과 더불어 우리 지역의 관광객 증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모란100리길 MTB동호인대회는 많은 동호인들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강진MTB동호회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모란100리길 MTB동호인대회는 올해 제3회째로 해가 거듭할수록 참여하는 동호인들이 늘고 있다.

강진MTB동호회 강성철회장의 모란100리길 동호인대회 배경설명을 시작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세계모란공원에서 첫 발을 내딛었다. 이어 성전 무위사, 백운동정원, 녹차밭, 경포대, 작천동물농장, 병영성, 하멜기념관, 한골목, 금곡사, 사의재, 영랑생가까지 강진 주요 명소를 돌았다.

최초 모란100리길 계획하고 동호인대회를 제안한 강진군청 김동섭 팀장은 "MTB동호회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 아름다운 강진의 자연과 호흡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포천MTB동호회 홍근표회장은 "포천시에서 강진군까지 거리가 멀어 오기 힘들었지만 전국에 관광지로 명성이 높은 강진에 와서 여러 동호인들과 자전거를 타고 문화관광을 하는 색다른 경험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간다"며 "추후 가족들과 함께 강진을 다시 찾고 또한 강진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