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자녀건강 '홍삼'으로 챙기세요"
"신학기 자녀건강 '홍삼'으로 챙기세요"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7.03.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강진점, 신학기 맞이 특별이벤트
성장 단계별 홍삼제품 인기... 추가 증정혜택까지


KGC인삼공사 정관장 강진점이 3월 시즌을 맞아 자녀들의 신학기 및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관장 강진점은 '우리아이 신학기 완벽준비법'을 주제로 오는 26일까지 홍이장군과 아이패스 등 주요 제품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아이패스(30포)와 아이패스파워(14병)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정관장 상품권을 증정하며 홍이장군(30포)구매 고객 시에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이패스(30포)만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3포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홍삼 대표 제품인 '홍이장군'은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성장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과 함량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와 발아현미 등의 천연소재를 부 원료로 사용하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더해 까다로운 어린이들의 입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루고 있다.

정관장 강진점은 행사 기간 동안 홍이장군 1단계(30포)를 8만원에 선보이며 2단계와 3단계는 30포당 각각 10만원과 12만원에 판매한다.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위해 특화된 제품인 '아이패스'는 지난 10여년 간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패스는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성장기 주니어(11~13세)세대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J)'와 청소년(14~16세)을 위한 '아이패스 엠(M)'으로 제품군을 세분화했으며 피로개선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는 '아이패스 에이치(H)'가 안성맞춤이다.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는 계약재배를 통해 관리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과 연령대에 알맞은 각종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해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해 만든 제품이다.

정관장 강진점 관계자는 "신학기는 자녀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체력 소모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건강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품질력을 인정받아 온 제품들로 자녀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강진점은 천녹삼 구매패키지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천녹삼(180g)구매 시 추가로 30g을 증정하며 천녹톤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5포~10포를 증정한다.

6년근 홍삼과 프리미엄 녹용에 국내산 천연 생약성분을 넣은 천녹삼은 40대 이상 중장년층을 겨냥해 KGC인삼공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특히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우수관리 된 사슴뿔만을 사용하고 있다. 녹용 외에도 홍삼농축액 1일 권장 섭취량을 함유하고 있어 천녹삼 하나면 녹용과 홍삼의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