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항상 건강하세요"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1.06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효요양병원, 어르신 위문공연

강진읍 솔치로에 위치한 강진효요양병원이 연말을 맞이하여 입소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위문공연을 가졌다.

지난달 22일 원내 휴게실에서 열린 위문공연에는 강진효요양병원과 지역행복봉사단이 함께 준비해 입소어르신, 보호자 등 100여명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연말 위문공연에는 행복봉사단원들이 병원생활을 하는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행복을 드리는 악기연주, 노래 등을 다양하게 펼쳐 놓았다.

박혜란 단원은 움츠려 있는 어르신들의 몸을 풀어 활성화 시키는 손동작 등 재밌는 레크리에이션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 변연심 씨 등 단원들이 어르신들이 애창하는 트로트를 열창해 같이 노래하며 즐거운 연말을 보냈다. 또한 4명의 단원들은 어르신들이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사시도록 통기타연주에 사랑하는 마음 노래를, 안규관 행복봉사단장이 색소폰으로 트로트를 연주해 청춘을 안겨 드렸다.

이와함께 강진효요양병원 신용관 기획홍보실장과 직원이 산타복장을 하고 어르신에게 작은 선물을 전하였다. 또한 강진효양병원에서는 과일과 다과 등을 준비해 나누며 다같이 훈훈한 연말을 보냈다.

김형완 병원장은 "병원생활은 매일 똑같다. 약간의 변화를 드리면 생활의 즐거움이 된다"며 "문화행사와 연계해 어르신들이 즐겁고 웃음을 찾아가고, 건강히 편히 모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