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한우 발전에 최선 다하겠다"
"강진군 한우 발전에 최선 다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6.12.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한우협회 제5대 김강민 회장

지난 7일 열린 (사)전국한우협회 강진군한우협회 정기총회에서 제5대회장으로 선출된 김강민(46·군동면)씨.
 
신임 김 회장은 "강진군한우 발전이란 막중한 짊을 져 책임감이 크다. 힘닿는데 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500여명 회원간 화합을 도모하여 강진군한우협회를 전국 최고 한우협회로 만들어 가고, 강진착한한우브랜드를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3년 임기에 김 회장은 "강진군한우협회는 한우육종연구회·조사료경영체 등 지역 7개한우연구단체가 분과위원으로 함께하고 있다"며 "7개한우연구단체가 지닌 역량과 노하우를 재능기부교육으로 추진하여 한우도 잘 키우고 고소득에도 일조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또 김 회장은 "봄에 강진군한우협회 전회원이 소통으로 하나 되는 한마음체육대회를 가질 계획이다"며 "현재 한우협회에서 연 1회 갖는 한우 맛 체험 및 무료시식행사, 사랑의 국밥행사도 지속 추진하여 강진의 우수한 한우를 홍보하고 소비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김 회장은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호흡기질환·사양관리 등 한우컨설팅도 추진하려한다"며 "강진 방문의 해에 발맞춰 지역 축제장에 강진착한한우브랜드 할인행사 및 무료시식 행사를 열고 한우농가 소득증대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부인 서수향(42)씨와 2남2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