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물놀이장에서 여름휴가 즐기세요"
"3대 물놀이장에서 여름휴가 즐기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6.07.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산 V랜드·초당림·석문공원 물놀이장 개장, 8월 21일까지 무료 운영

관내 3대 물놀이장이 지난 16일 일제히 개장했다.

강진읍에 위치한 보은산 V-랜드는 기존 편백 숲 휴게시설을 81㎡에서 127㎡로 늘렸으며 제3물놀이장에 그늘막을 설치해 V-랜드를 찾는 관광객들이 한여름 뙤약볕을 피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물놀이장 입구에는 돌고래 조형물과 어린이 풀장을 설치해 유아들을 위한 놀거리를 제공하고 포토존을 조성했다.

뿐만아니라 보은산 입구부터 연꽃단지 및 해바라기 밭을 조성해 강진의 여름을 보은산 내에서 다각도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협소했던 주차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50여대 주차가 가능한 임시주차장(2,600㎡)을 추가 조성했다.

신비의 숲 초당림 물놀이장은 올해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이 예상됨에 따라 지난해 3개소 물놀이장과 2개소 물놀이장을 증축했다. 새로 문을연 도암면 석문공원 물놀이장은 피아노와 첼로형상을 한 물놀이장과 유아용 물놀이장을 조성했다. 물놀이장 바로 옆에는 지난 2일 개통한 국내 최장 111m 현수형 출렁다리인 사랑+ 구름다리가 생겨 주변 기암괴석과 석문산, 만덕산으로 이어지는 산맥과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강진군 3대 물놀이장은 일제히 16일 개장해 내달 21일까지 37일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물놀이장 수심은 0.5~1.0m로 유아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 가능하며 휴무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