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즐기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
"공연 즐기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4.10.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시장, 오는 25일 행복나눔 한마당 놀이마당 마련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된 강진읍시장이 오는 25일 행복나눔 한마당 놀이마당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진읍시장상인회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강진시장 종합동 일원에서 강진읍시장과 강진읍·면민이 함께하는 '행복나눔 한마음 놀이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초청가수와 품바공연 읍·면민 노래자랑 등 공연을 비롯해 전통옹기 만들기, 칠보공예, 손수건 물들이기 등 각종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지역 특산품 직거래 장터와 지역 먹거리 장터 등이 마련돼 볼거리를 더한다.  

500여명에 전달하는 푸짐한 경품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는 김치냉장고를 전달하며 2등(2명)에게는 자전거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홍삼세트와 타월, 키친타월 등이 추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박이세 시장상인회장은 "강진읍시장 상인들과 읍·면민이 하나 되고 소통이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웰빙시장으로 성장하는 강진읍시장을 외부에 알리는 동시에 강진읍·면의 자랑거리와 특산품을 즐기고 맛보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강진읍시장 행복나눔 한마당 놀이마당은 오는 25일과 11월 22일, 12월 6일 세 차례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