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거래 돕고, 실생활 편의제공까지...
증권거래 돕고, 실생활 편의제공까지...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2.12.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기관 다양한 금융상품출시 '눈길'

금융기관들이 연말을 맞아 금융상품출시 및 각종 이벤트 행사에 나선다.
 
강진농협은 주식투자자를 위한 증권거래 겸용상품인 '채움에셋증권통장'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증권거래 및 은행거래를 통해 고객의 자산증식을 돕도록 설계한 것으로 이용실적에 따라 금리 및 수수료우대, 채움포인트 적립 등 각종 금융서비스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통장 하나로 은행거래와 증권거래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주식매매 시 증권거래 매매수수료 0.015%를 적용하며 매매수수료의 5%를 채움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실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Shopping 카드'와 'K-APT 카드'를 출시했다. 'K-Shopping 카드'는 광주·전남지역 대형 할인마트를 이용 시 월 최대 1만포인트를, 'K-APT 카드'는 광주·전남 소재 관리비 납부제휴가 된 아파트에 한해 5%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이들 상품은 광주·전남지역 유명 패밀리레스토랑과 주요 영화관, 그리고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를 월 최대1만5000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 광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체국은 체크카드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신규 발급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태블릿PC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