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중 27회 동창회 성료
강진중 27회 동창회 성료
  • 조기영
  • 승인 2003.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양산동 OB공장...회원 120여명 참여 성황

제1회 강진중 제27회 동창회 한마당 대회가 지난 15일 광주시 양산동 OB맥주 광주공장 대운동장에서 12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재광 강진중 제27회 동창회(회장 김승환) 주관으로 열려 강진 동창회(회장 조계환)와 재경 동창회(회장 김남옥)에서 많은 동문들이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자리를 더욱 빛냈다.

재광 동창회 김창엽 총무의 사회로 열린 이날 행사는 동창회경과보고에 이어 지역 회장단 소개와 축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추첨에 따라 각 지역 동창회별로 팀을 구성해 축구, 족구, 배구등 운동경기가 실시됐으며 운동장 한켠에서는 동문들이 모여 흥겨운 윷놀이 한판을 벌였다.

모든 행사를 마친 후 동문들은 십시일반으로 100여만원의 성금을 모아 강진중학교 축구부 발전기금을 조성했다.
강진중 제27회 동창회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각 지역을 돌며 한마음 대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김승환 재광 회장은 “중학교 시절 친구들끼리 나누었던 진한 우정을 돌이켜 보고 모교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동문들이 선후배간의 교량 역할을 해 강진중 동창회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광주= 조기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